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

 

비행기는 교통수단 중 빠른 속도를 지녔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고 싶어 하시는데요, 각 항공사마다 일일이 찾아가며 비교하는 분들께서는 이 글을 꼭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썸네일

 

요즘은 좋은 서비스들이 많이 제공되는데요, 그중 하나인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라는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항공권을 조회하실 수 있으며, 쉽고 빠르게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젠 힘들게 찾아보지 마시고, 편리하게 항공권 구매하실 수 있게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지금 바로 소개드리겠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오늘 소개드릴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는 스카이스캐너입니다.

저렴한 항공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며, 비행기표뿐만 아니라 호텔, 렌터카 가격비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가격비교 및 예약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접속부터 해보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여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Skyscanner

 

www.skyscanner.co.kr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에 접속하셨다면 첫 화면부터 항공권 검색 화면이 보입니다.

 

항공권 검색을 위해 출발지, 도착지, 가는 날, 오는 날, 좌석 등급 및 승객을 선택 후 항공권 검색을 클릭해주세요.

(기본은 왕복으로 체크되어 있으며, 필요시 편도다구간으로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항공권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한달 전체로 설정하기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월별 요금 검색

아직 여행 일정을 생각중이신 분들은 가는 날, 오는 날에서 한 달 전체를 클릭하시면 월별 요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월별 최저가 검색 후 저렴한 티켓에 맞춰서 여행 일정을 잡으시면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월별 요금 비교하기

항공권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끝!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가격비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항공권 검색이 완료되면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답게 항공사별로 가격 리스트가 나열됩니다.

 

기본 정렬은 추천순이며 상황에 맞게 최저가최단 여행시간 순으로 맞춰서 나열하시면 됩니다.

(추천순은 가격과 소요시간을 적절히 고려한 순서입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가격과 여행시간을 고려하여 티켓을 확인 후 선택을 클릭해주세요.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티켓 예약

티켓까지 선택하셨다면 항공권 예약 사이트 선택을 클릭해주세요.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예약 사이트 연결

예약 사이트 연결에 약간의 로딩이 필요합니다.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예약사이트

예약 사이트로 연결이 완료되었다면 예약하기를 클릭해 항공권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예약 사이트별로 예약 절차가 다를 수 있으며, 비회원 예약 또한 가능합니다.)

 

아래는 제가 선택한 티켓 예약 사이트 와이페이모어의 결제 절차입니다.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비회원 예약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탑승자 정보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약관동의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기능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 호텔 가격비교

스카이스캐너에서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과 렌터카 또한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검색 방법은 항공권 검색과 동일합니다.

 

호텔 가격과 동시에 지도상에서의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동선을 계획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3가지 비교, 편리하죠?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마무리

오늘은 항공권 가격비교사이트 스카이스캐너로 저렴한 티켓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사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는 무수히 많습니다.

하지만 스카이스캐너의 이용자가 가장 많으며, 이는 이미 검증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UI 또한 깔끔하고 호텔과 렌터카 가격비교까지 가능한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만약 더 좋은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유행 중이니 건강 유의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 알아보기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 증명서 발급 (쉬움 주의)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 백신 접종 증명서, 종이 증명서, 정부24,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스티커 증명서, 전자증명서, COOV - 안녕하세요 다들 백신 접종 하셨나요? 저는 1차 접종까지 완료하고 2

good-for-u-7.tistory.com

카카오 콜택시 호출하는 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택시 사용법 (콜택시)

카카오택시 사용법, 콜택시, 부르는법 - 카카오택시는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콜택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전화로 부르던 콜택시 대신 카카오택시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

good-for-u-7.tistory.com

당근마켓 거래방법 알아보기

 

당근마켓 거래방법 (쉬움 주의)

당근마켓 거래방법, 중고거래, 직거래, 중고나라, PC버전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필요 없는 물건을 팔거나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중고거래 시스템 사용하시나요? 원래 중고 거래

good-for-u-7.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